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맵 바로가기
언론보도 타이틀입니다.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상세내용
[20140116]아이들 설 선물, 페라리·피셔프라이스·나니아 카시트 대전 진행
2014-04-16   |   조회수 6,654

유아동 카시트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카시트 공식수입사 에이원베이비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아 귀성길 안전하게 내려가기 캠페인으로 다양한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라리,피셔프라이스,나니아 카시트는 벌써부터 귀성길 예매전쟁이 시작된만큼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오랜시간 아이와 자동차를 타고 이동한다는 것이 부담스러운 만큼 조금더 안전하고 편안한 설날 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아이와 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카시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6일 홈앤쇼핑에서는 핫딜로 피셔프라이스 아이맥스 주니어 카시트를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닷컴에서는 설날맞이 카시트대전으로 페라리 아이맥스 주니어 카시트를 44%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날 볼 수 있다.

또한 1월 20일에는 피셔프라이스 비라인 주니어 카시트를 옥션에서 원데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도 1월20일부터 26일까지는 ak몰에서 설날 프로모션 카시트대전에서 페라리 아이맥스 주니어 카시트를 최대 44%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아이의 체형과 몸무게에 최적화된 단계별 카시트로 ▲신생아(2~13kg)부터 사용하는 신생아카시트 '비원' ▲생후 2개월부터 만 4세(18kg)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코스모' ▲9개월(9kg)부터 만 11세(36kg)까지의 주니어 카시트 '비라인', '아이맥스'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팀텍스사의 카시트는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을 획득하였으며, 프랑스 60%, 유럽 40%대로 유럽의 유아동 카시트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전세계 6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글로벌 카시트로도 유명하다.

이번 1월 한달동안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카시트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특별히 2014년 갑오년 청말띠해를 맞아 페라리 BI의 고유상징인 말 느낌을 살린 '아이가타고있어요' 차량안전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단한줄의 상품평만 남겨도 무뤂담요,스낵키퍼,스파우트쥬스컵,목욕놀이 세트를 100% 전원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이밖에 프랑스국민카시트이자 완판카시트로 유명한 아빠들의 로망 페라리 카시트를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다면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일산 킨텍스 맘&베이비 엑스포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