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사이트맵 바로가기
언론보도 타이틀입니다.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상세내용
[20131217]크리스마스 선물 고민, 우리아이 안전 카시트 이벤트 '눈길'
2014-04-16   |   조회수 6,202

얼마전 유명 소셜커머스 업체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관련하여 리서치를 진행한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한국인이 크리스마스 선물 구입에 있어서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라는 결과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들의 선물구입으로 경제적,심리적인 스트레스가 우리나라 부모들이 가장 높다고 한다.

이렇듯 크리스마를 앞두고 우리아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이라면 실속있고 경제적인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카시트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눈여겨 보자.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카시트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로는 신생아 카시트 구매시 추첨을 통해 임베이스를 주니어카시트 구매시 추첨을 통해 부스터를 유아용 카시트 구매시 추첨을 통해 부스터를 증정하는 스폐셜 이벤트가 한달동안 진행중이다. 또한 카시트 구매시 아이들에게 필요한 스낵키퍼, 스파우트쥬스컵, 캐릭터목욕놀이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여기에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카시트 구매후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겨울철 필수품인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전세계 6천만대 판매를 한 프랑스 유아동 카시트 전문업체 팀텍스사의 메인 제품으로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을 획득하였으며 프랑스 60%, 유럽40%대로 유럽의 유아동 카시트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카시트는 아이의 체형과 몸무게에 최적화된 단계별 카시트로 ▲신생아(2~13kg)부터 사용하는 신생아카시트 '비원' ▲생후 2개월부터 만 4세(18kg)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코스모' ▲9개월(9kg)부터 만 11세(36kg)까지의 주니어 카시트 '비라인', '아이맥스'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카시트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에이원베이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고민을 하고 계시는 엄마,아빠들에게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시 참여가 가능하며 최대 43%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페라리,나니아,서포터즈 공식 서포터즈 2기가 에이원베이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중이며 오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으로
top